하나금융투자,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Last Call’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Last Call’ 이벤트 진행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8.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9월 30일까지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Last Call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비과세 해외주식펀드 Last Call’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추천하는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를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물증정 이벤트’와 ‘골라담기 추천이벤트’ 등 총 2개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올 연말까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가입하면 1인당 3천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년간 매차이익과 평가차익, 환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받게 된다.

진행 중인 이벤트 중 선물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추천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상품권 또는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임의식으로 가입하는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이, 적립식일 경우 9월 말까지 일정 요건을 충족해야 하나머니 1만원이 지급된다.

또 다른 이벤트인 골라담기 추천이벤트는 2가지 이상의 비과세 해외주식펀드를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2,3등을 선정, 각각 ‘다이슨 청소기 V8 플러피 해파’, ‘라모와 살사에어’, ‘발뮤다 토스터기’를 선물한다.

아울러, 입금 후 이벤트 기간 내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10월 중으로 가입금액의 1%, 최대 5천머니(백단위)까지 지급할 방침이다.

3개 이벤트 간 중복적용이 가능하며, 매수금액 기준은 고객별로 합산한다. 추천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그 다음 달에 영업점 또는 자택에서 수령 가능하다. 하나머니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하나멤버스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