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 금융 특별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자동차 금융 특별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8.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카드가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고개들을 위해 자동차 금융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자동차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금융 특별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국산 또는 수입 신차 구입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캐시백 해준다.

신용카드 일시불 결제 금액이 2천만 원 이상이면 1.2%, 500만 원 이상이면 1.0%를 캐시백 해준다. 일부 수입차는 500만 원 이상 결제할 시 0.5% 캐시백 해준다.

또 신용카드 결제금액이 2천만 원 이상일 때, 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0.8%, 6개월 무이자할부를 이용하면 0.5%를 각각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등에서 사전 신청이 이뤄져야 한다.

다이렉트 인터넷 간편대출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1천만 원 이상 대출하면 10만 마이신한포인트, 2천만 원 이상 20만 포인트, 3천만 원 이상 30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렉트 인터넷 간편신출대청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FAN(판) 앱 등을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할부대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금리와 최상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동차 금융상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