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8.2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25일 쌍용차 평택 본사에서 열린 CEO 간담회에서 최종식 대표이사(왼쪽줄 위에서 세 번째)가 신입사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신입사원들의 사기 진작과 회사와의 유대감 강화, 회사의 비전·조직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2017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쌍용차 평택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가 참석해 6주 간의 교육을 마치고 현업에 배치된 2017년 신입사원 20여 명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신입사원 마지막 교육과정이자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CEO 간담회에서 신입사원들은 원활한 직장생활과 회사 현황 등 사회초년생이자 쌍용자동차 직원으로서 궁금한 것들을 다양하게 질의했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직장 선배이자 회사의 대표로서 진심 어린 조언과 당부를 전했다.

특히 신입사원들은 신시장 개척, 엔진 개발 등 회사의 당면 과제뿐 만 아니라 미래 자동차 개발, 글로벌 자동차 이슈 등 산업 전반에 대한 폭넓은 관심을 표출해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신뢰와 직원 개개인의 성장이 중요한 만큼, 신입사원들이 회사와 소통하며 역량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열린 경영과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사무·연구직 직급별 CEO 간담회를 비롯해 현장감독자 대상 CEO 간담회,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등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함으로써 건설적인 노사 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