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소비자 평가 1위 선정 기념’ 정기예금 금리 인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JT저축은행, ‘소비자 평가 1위 선정 기념’ 정기예금 금리 인상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2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T저축은행은 ‘좋은저축은행 종합 1위 선정’을 기념해 정기예금 상품 금리를 인상하고 가입 조건에 따라 연 2.5~2.7%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좋은저축은행 종합 1위 선정’을 기념해 정기예금 상품 금리를 인상하고 가입 조건에 따라 연 2.5~2.7%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지난 8월 21일, 금융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저축은행 소비자 평가에서 △건전성 △안전성 △수익성 등 세가지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해 총 33개의 대상 저축은행 중 1위를 차지했다.

따라서 이번 인상은 JT저축은행의 모든 정기예금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영업점을 방문해 가입할 수 있는 ‘일반 정기예금’과 ‘만기자동연장 정기예금’은 각각 12개월 기준 연 2.5%, 연 2.6%가 적용된다.

저축은행 금융 모바일 앱 ‘SB톡톡’으로 가입하는 비대면 상품과 인터넷 뱅킹 가입상품인 ‘e-정기예금’도 12개월 만기 상품 가입 시 연 2.6%, 24개월 이상 가입할 경우 업계 최고 수준인 연 2.7% 금리를 받을 수 있다.

JT저축은행 측은 이번 인상으로 케이뱅크·카카오뱅크 등 인터넷 전문은행의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금리보다 0.6%p 높으며, 시중 4대 은행의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금리보다는 최고 1.4%p 높은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정기예금 금리 인상은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서민 생활 안정화라는 저축은행 본연의 역할을 다하고자 까다로운 조건과 절차 없이도 고객 여러분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금융사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