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1기 공식활동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1기 공식활동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bhc치킨이 지난 23일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을 열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bhc치킨

bhc치킨이 사회공헌 활동 BSR(bhc+CSR) 일환인 ‘해바라기 봉사단’ 1기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bhc치킨은 지난 23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bhc치킨 본사에서 해바라기 봉사단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현종 bhc 회장, 임금옥 bhc 대표 등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총 2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년봉사단으로, 농촌지역, 취약계층 밀집지역 등 지역 사회 곳곳에서 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 4일부터 2주 동안 청년봉사단 모집을 진행한 가운데 총 600여명이 지원하면서 30:1의 뜨거운 경쟁률을 보였다.

해바라기 봉사단 1기는 오는 2018년 2월까지 5명씩 총 4개팀으로 활동을 펼친다. 봉사단 전원이 함께하는 단체 봉사활동이 1회, 팀별 봉사가 월별로 진행된다. 개인 및 팀별 미션활동은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남긴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의 활동비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하며, bhc치킨은 활동별 우수자 선정을 통해 최종 2명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박현종 회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bhc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BSR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며 ”해바라기 봉사단은 BSR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청년봉사단 여러분이 자부심을 갖고 활동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