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탈소재 '옙 U6'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메탈소재 '옙 U6'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자인에 슬라이드 방식 USB단자로 편의성 높여

삼성전자는 2일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USB 타입 MP3 플레이어 'YP-U6'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YP-U6'는 USB 타입으로 자료와 문서 파일을 보관하는 이동식 저장 장치로서의 사용성이 좋은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기존 플라스틱 소재의 MP3 플레이어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 기존 USB타입 중에서 캡 분리형은 분실의 우려가 높고, Slim USB는 PC와의 연결 사용성이 떨어진다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스탠다드 USB단자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음질 역시 MP3, WMA, Ogg이외에 고음질 음악 포맷인 Flac을 지원하고 삼성의 독자적인 음장 기술인 SoundAliveTM를 적용해 CD 수준의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2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컬러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앨범아트 등의 곡 정보와 다양한 팝 아이콘 등을 좀 더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학생과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스터디 모드와 피트니스 모드를 적용했으며 음성녹음, FM 라디오, FM 녹음 등 작지만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스마트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비즈니스 맨에게는 글로시 블랙 컬러를,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핑크 컬러를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2GB 5만9000원, 4GB 6만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