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1st 오프라인 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1st 오프라인 대회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0.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사커스피리츠’의 첫 번째 오프라인 대회인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이 오는 14일 개최된다. ⓒ컴투스

컴투스는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첫 번째 오프라인 대회인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을 오는 14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비테이셔널에서는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인 ‘갤럭시 라이브’의 9-10월 정규시즌 Top 8 랭커들이 초청되며, 이들은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해당 대회는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으로도 시청 할 수 있다.

컴투스 측에 따르면 이번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커스피리츠에서 직접 제작한 △한정판 에코백 △프레스티 탁상시계 △리트레 캐릭터 인형 등 유니크한 기념품은 물론 최종 성적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도 △각성 리트레 △50만 골드 등 푸짐한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본방사수 선물대잔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갤럭시 라이브는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로 출범 후 명실상부한 사커스피리츠의 최강자를 가리는 콘텐트로 자리매김 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고수들의 생생한 플레이를 직접 보고, 사커스피리츠만의 전략적 재미를 함께 느끼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