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광석 부인 서해순, 경찰조사 후 “억울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故 김광석 부인 서해순, 경찰조사 후 “억울하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13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딸 서연 양의 사망에 대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고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 씨가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고 있다. ⓒ뉴시스

고(故) 김광석씨의 딸 사망 의혹과 관련해 김씨의 아내 서해순(52)씨가 10시간 가까이 경찰 조사를 받고 밤늦게 귀가했다. 

서씨는 지난 12일 오후 11시20분께 서울 종로구 서울청사에서 조사를 마치고 나서면서 약 30분 가량 심경을 토로했다. 서씨는 “오로지 서연이 밖에 없었다”며 “최선을 다해 키웠다”고 말했다. 

이날 조사를 받은 동거남 A씨에 대해서는 “장애인 엄마로서 누구를 만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김광석씨 친구인 그분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서연이를 굉장히 예뻐했고 항상 고마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남편 김광석의 손목에 자해흔적이 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같이 사는 동안 한 번도 자해하거나 자살을 시도한 경우는 없었다”며 “팔찌는 끼고 다녔다”고 설명했다. 

앞서 ‘김광석씨와 이혼하고 싶다’고 발언한 것과 관련해선 “이상호 기자는 죽을 때까지 쫓아다닌다고 하는데 그런 시달림을 계속 받고 어떻게 살 수 있겠냐”며 “이미 사회적으로 매장된 것이 너무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한편, 경찰은 서씨를 추가적으로 비공개 소환하고 관련 참고인 조사를 계속 진행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