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연금 파이널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QV연금 파이널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0.1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투자증권이 연말정산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QV연금 FINAL PROJECT’ 이벤트를 오는 12월 말까지 실시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연금저축계좌, 개인형 퇴직연금(IRP), 확정기여형 퇴직연금(DC) 등 장기 연금형 상품에 가입 혹은 이전하거나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QV연금 FINAL PROJEC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초부터 매 분기마다 실시하고 있는 ‘언제나 당신 곁에, QV 연금’ 이벤트의 마지막인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와 IRP, DC에 가입한 고객 등에게 조건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10만 원 이상 입금해 연간 세엑공제 한도를 일정 수준 달성한 고객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IRP와 원본보전 연금저축신탁을 신규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원보보전 연금저축신탁은 납입원본을 지키면서 실적 배당과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금계좌다. 관련 규정에 개정돼 2018년부터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하다. 증권사 중에서는 NH투자증권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올 한 해 동안 연금저축에 400만 원, IRP에 300만 원 한도까지 투자했다면, 총 투자금액의 16.5%를 세액공제 받아 최대 115만 5천원의 세금을 돌려 받을 수 있다.

서원교 NH투자증권 WM 전략본부장은 “연말정산 환급·환수 시즌이 돌아오면서 직장인의 최대 관심사는 세테크”라며 “연금저축계좌와 IRP에 미리 가입해 푸짐한 사은품도 받고 옆 동료와 2월 월급통장을 비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고객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 등을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