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2년 연속 IR 역량 인정 받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 2년 연속 IR 역량 인정 받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0.2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부문 Best IRO’ 상에 KB금융그룹 권봉중 IR 부장 수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금융그룹의 권봉중 IR 부장. ⓒKB금융그룹

KB금융지주는 24일 한국IR협의회가 주관한 ‘2017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KB금융그룹의 권봉중 IR 부장이 ‘개인부문 Best IRO’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IR대상은 한국IR협의회 주관으로 매년 기관투자자 추천 및 한국IR대상선정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IR분야의 대표 시상식이며, ‘Best IRO’ 상은 상장 기업의 IR담당자 중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KB금융지주는 지난 2016년 ‘한국 IR대상 기업부문 대상(금융위원장상)’에 선정된데 이어 이번 2017년 ‘한국IR대상 개인부문 Best IRO’ 상까지 2년 연속으로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KB금융 관계자는 “IR부문의 이러한 상들은 기관투자자 등 시장관계자의 추천이 있어야 수상이 가능한 것”이라며 “안정적인 지배구조 하에 수익성이 개선되는 모습을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좋게 평가해 주고 계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번 ‘개인부문 Best IRO’ 상을 수상한 권봉중 부장도 “이 상은 저 개인에게 주는 상이 아니고 주주가치와 경영투명성 제고를 위해 노력해 온 그룹 전 임직원들에게 주어진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주와 투자자들의 투자활동에 도움이 되는 적극적이고 투명한 IR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