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소비자 중심 블로그 ‘밸런스 뷰’ 통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소비자 중심 블로그 ‘밸런스 뷰’ 통했다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0.2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평균 조회수 100만 돌파…˝대중이 원하는 살아있는 콘텐츠˝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대신증권 공식블로그 밸런스 뷰(Blance View). ⓒ대신증권

대신증권은 26일 자사 공식블로그 ‘밸런스 뷰(Balance View)’의 9월 콘텐츠 조회수가 120만 건을 넘으며 최근 1년 간 월평균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고객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블로그 리뉴얼을 단행한 지 1년 반만에 기록을 달성했다. 현재 월 평균 100만 명이 대신증권 공식블로그를 방문하고 있으며 이웃은 1만 6천명을 돌파했다.

밸런스 뷰에 실리는 콘텐츠 ‘신혼부부 종잣돈 1억 원 만들기’, ‘비혼족 싱글남 재테크’, ‘희귀동전 찾기’, ‘10만 원으로 시작하는 소액투자’, ‘푼돈재테크 1000원의 기적 ’등의  평균 조회수는 20~30만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대내·외 경제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경제트렌드, 용어퀴즈, 금융상식 등 다양한 금융 콘텐츠도 제공한다. 주식 종목추천은 초보투자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 방식을 도입했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증권업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대중이 원하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한 결과가 숫자로 증명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살아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