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1위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힐스테이트, '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1위 수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11.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은 대표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사단법인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7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대한민국 콜센터산업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고, 기업의 고객만족 활동과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수로 평가된다.

이번 수상으로 힐스테이트는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 고객의 믿음에 끝까지 보답하기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한 결과라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현대건설 측은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건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라는 의미인 것 같다"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감동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업종별 수상기업 현황 ⓒ 시사오늘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