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국내 최초 맞춤형 특가 서비스 '프라이빗딜'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호텔나우, 국내 최초 맞춤형 특가 서비스 '프라이빗딜'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2.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는 고객 맞춤형 특가 서비스 '프라이빗딜'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호텔나우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는 고객 맞춤형 특가 서비스 '프라이빗딜'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라이빗딜은 호텔나우가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 예약 방식으로, 당일 예약 건에 한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가격을 호텔에 제안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해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호텔나우 앱에서 프라이빗딜을 진행하는 호텔을 확인 후 #프라이빗딜 탭으로 이동, 객실 타입과 함께 원하는 가격을 직접 제안하면 된다. 호텔에서는 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승낙하면 고객이 제안한 가격에 딜이 성립된다. 이 딜은 당일 특가에서 최대 60%까지 추가할인 받을 수 있으며, 1일 1회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제안한 가격으로 호텔 예약이 어려울 경우에는 호텔나우가 일반 가격보다 저렴한 특별가격을 제안하고, 고객은 특별 제안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딜을 제안하게 되면 예약 진행 여부와 상관없이 해당 객실 구매 기회를 소진한 것으로 간주하며, 가격 제안은 객실 타입당 1일 1회 가능하다.

호텔나우는 프라이빗딜 관련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 특히 프라이빗딜 출시 기념 '밀당의 고수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프라이빗딜로 가장 많은 금액을 할인 받고 예약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총 100만 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라이빗딜을 예약한 회원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2018년 1월 5일 호텔나우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