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카드] 여행과 레저를 부담 없이 즐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 카드] 여행과 레저를 부담 없이 즐긴다
  • 김진수 기자
  • 승인 2009.07.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Hi-Save 포인트 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회원제 펜션업계의 선두주자인 (주)진성비앤에프(www.jinresort.co.kr)와 손잡고 펜션 및 레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한 Hi-Save 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한카드와 (주)진성비앤에프가 준비한 ‘신한 Hi-Save 포인트 카드’는 카드 발급 및 기존 카드 교체시에 ‘리조트엠’ 상품을 신청하면 10년간 15개의 직영펜션을 회원가에 이용하고 (100박 제공) 펜션을 이용할 때마다 1회 1만 포인트(1포인트=1원)씩 세이브 포인트가 적립돼 10만 포인트(10회 사용)가 적립될 경우 회원이 원하는 아무 때나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전국 30여개의 펜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10%~5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숙박 서비스 외에도 각종 레저스포츠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도 지역 10여 곳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그린피 무료 쿠폰 지급, 쿠폰 사용 후에는 그린피를 회원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매월 2종목씩 새로운 레저스포츠 종목을 선정해 매주 토요일 회원들에게 무료 또는 30~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유도 S오일과 현대오일뱅크 두 곳의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세이브카드가 핸드폰요금을 적립할 때 본인만 적립해주었던 것에 비해, 신한 Hi-Save는 가족 모두 카드 결재시 5%의 적립이 가능하다. 

아울러 전국 9만여개의 마이신한 포인트 가맹점에서 카드 결재시 역시 5%가 적립되며, 그외에 국내 전 가맹점에서 카드 결재시 0.8%가 적립된다.  국내 4대 할인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GS 마트)에서도 3%가 적립된다.

상품의 서비스 기간은 10년이며, 무료 숙박권을 비롯한 무료 레저 등 무료 상품의 경우 2년간 서비스가 진행된다.
 
가입문의 : 02) 508-5847 (진성비엔에프 회원관리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