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한국의경영대상’ 사회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무원, ‘한국의경영대상’ 사회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풀무원 홍성일 실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5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한국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상(Dominant of the Social Value)’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풀무원

풀무원이 ‘2017 한국의경영대상’ 사회가치 최우수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이날 서울 서대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한국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풀무원은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책임경영과 환경경영을 실천해온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수상기업 가운데 식품기업은 풀무원이 유일하다.

풀무원은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6개 항목 중 사회가치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718점)를 받았다.

풀무원이 사회가치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업(業)의 특성을 살린 CSV(공유가치창출)활동 때문으로 보인다. 현재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캠페인 교육’, ‘로하스식생활 교육’, ‘시니어 식생활개선 사업’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