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미혼모 가정 지원 ‘X-마스 기부 산타’ 기획전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미박스, 미혼모 가정 지원 ‘X-마스 기부 산타’ 기획전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2.1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미미박스는 미혼모 가정을 위해 ‘X-마스 기부 산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미박스

국내 최대 뷰티전문 플랫폼 미미박스는 오는 18일까지 미혼모 가정을 위해 ‘X-마스 기부 산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은 미미박스 온라인몰에서 국내외 우수 뷰티 브랜드사의 에센스, 핸드크림 등 뷰티용품 50여종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이 미혼모에게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에센스, 핸드크림, 립스틱 등 뷰티용품과 여성위생용품(생리대, 청결제) 등 총 50여종이다. 미미박스는 오는 22일 해당 제품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댓글에 미혼모 가정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미미박스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미미박스 관계자는 “미혼모 가정이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함께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미미박스에서 다양한 뷰티용품을 만나보고 미혼모 가족에게도 따듯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헀다.

한편 한국미혼모가족협회는 2010년 미혼모가족의 법적, 사회적 권익 향상을 위해 미혼모 당사자들이 만든 단체다. 정기적인 자조모임과 심리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미혼모 긴급거주공간인 ‘희망을 찾는 터’(HEATER)를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