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美서 다양한 체험 마케팅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V30, 美서 다양한 체험 마케팅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2.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미국에서 체험 마케팅을 앞세워 LG V30 매력 포인트 알리기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미국에서 체험 마케팅을 앞세워 LG V30 매력 포인트 알리기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표현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스스로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셀프 인터뷰를 영상으로 녹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웹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했다. 지난 2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달 10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미국 인기 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와 함께 '싱 위드 LG'(Sing With LG)도 진행되고 있다.

싱 위드 LG는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네티즌들의 노래하는 모습을 녹화해 LG전자 홈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경연 대회다.

이철훈 LG전자 북미 영업 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LG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