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우리 ISA가 달라졌어요!’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우리 ISA가 달라졌어요!’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오는 3월 31일까자 ‘우리 ISA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가 새해부터 바뀌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제도의 혜택을 알리고, 고객 자산 증대를 위해 ‘우리 ISA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ISA 가입자들은 지난 1일부터 납입원금 내 자유로운 중도 인출이 가능해지고, 서민형·농어민 ISA 가입자들의 비과세 한도도 기존 250만 원 내에서 400만 원까지 확대된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기존 가입자에게도 동일 적용된다.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ISA 가입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이벤트가 있다. 신한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퀴즈를 풀고 응모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AI스피커를 증정한다.

이외에 ISA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타사에서 ISA 계좌를 이전해온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이 각각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ISA 계좌에 100만 원 이상 납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만 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과세 한도 확대 및 중도 인출로 편의성이 더해진 제도 혜택을 챙기고, 2018년 재무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