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반려동물 사료·용품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반려동물 사료·용품 할인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1.1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 에서 인기 사료와 간식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황금개띠 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에서 인기 사료와 간식을 비롯한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犬팔자 상팔자’ 라 이름 붙인 이번 행사는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강아지들과 반려동물을 위해 마련됐다. 우선 롯데닷컴 미미뚜뚜에서 판매하는 모든 반려동물상품에 5일부터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개좋은 2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1만원 이상 상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브랜드와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내추럴발란스 LID 감자&오리고기 포뮬라 독 스몰바이트 3.62kg’은 32% 할인된 3만1,280원에, 강아지 배변패드 ‘더패드’ 50매 2개는 29.5% 할인 된 1만1900원에, ‘시리우스 영양스튜 60G 3팩’과 간식 사은품은 5% 할인된 9880원에 판매한다.

또 반려동물의 건강과 기호성을 고려한 베스트 사료부터, 반려동물 의류와 마약방석·카시트·고양이하우스 등 다양한 상품이 폭 넓게 준비됐다.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보온담요, 샘플 체험팩, 적립금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한편 매달 5일부터 9일까지의 오구오구데이(5959DAY) 때만 발급되는 오구쿠폰도 더불어 챙기면 할인혜택은 배가된다.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5% 추가할인쿠폰과 5만원 이상 상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9% 추가할인쿠폰도 준비됐다.

1월 내에만 누릴 수 있는 ‘무시무시한 혜택’도 마련돼있다. 반려동물 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엘머니(L-Money) 3000점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무민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1만원 이상의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도 지급한다.

롯데닷컴 측은 “사료나 간식 같은 소모성 생필품부터 가전, 의류, 장난감 등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준비했다”며 “평소 필요한 제품이 있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