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은행장과 함께하는 '그뤠잇타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은행장과 함께하는 '그뤠잇타임'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1.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은행장과 함께하는 제1차 그뤠잇타임(grEAT-Time)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은행장과 함께하는 제1차 그뤠잇타임(grEAT-Time)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뤠잇타임(grEAT-Time)은 평소 직원들을 만날 때 “그래, 밥 한번 먹자!”라며 친근감을 표현하곤 하는 이 행장의 수평 경영철학에 따라 기획됐으며, ‘그뤠잇(Great)한 우수 직원들과의 식사(eat)’, ‘소통(그래!)이 있는 만찬(잇!)’이라는 의미로 매월 정기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부행장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24명의 직원과 이대훈 은행장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행장은 참석 직원의 이름을 한명 한명 호명하며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특유의 ‘스킨십 경영’을 선보였다.

이 행장은 만찬 자리에서 “조직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인정받을 수 있는 성과중심 조직 문화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은행장과 함께하는 ‘그뤠잇타임’, ‘호프데이’ 등을 수시로 개최해 은행장과 일선 직원들이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