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1Gbps LTE 상용 서비스 개시…삼성전자, ISOCELL 신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1Gbps LTE 상용 서비스 개시…삼성전자, ISOCELL 신제품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국내 유일 1Gbps LTE 상용 서비스 개시

SK텔레콤은 갤럭시S9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대 속도가 1Gbps에 달하는 LTE 상용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Gbps는 유선 기가인터넷 속도 수준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5G 조기 상용화는 물론, LTE의 진화·발전도 함께 이끌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품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 블록체인으로 BC카드 전자문서 관리체계 혁신

KT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전자문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는 차세대 전자문서 관리시스템을 BC카드에 적용 완료 했다고 26일 밝혔다. BC카드에 적용된 KT 블록체인은 26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8에서 KT 부스에 전시된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1기 수료식 개최

LG유플러스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의 브랜드 가치 홍보를 성공적으로 마친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1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 1기는 196개팀, 597명의 대학생이 지원해 지난 9월 최종 7팀, 총 24명으로 구성됐다. 선정된 유대감 1기는 10월부터 5개월 간 매월 1회 미션을 통해 대학생의 객관적인 시선과 창의적인 표현을 담은 SNS 창작물 42편을 제작했다.

삼성전자, 초고속 촬영 지원 이미지센서 ISOCELL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는 초당 960 프레임의 슈퍼 슬로우 모션 녹화와 120분의 1초 고속 촬영을 지원하는 이미지센서 신제품 'ISOCELL Fast 2L3'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ISOCELL Fast 2L3는 이미지센서 내부에 2Gb(기가비트) D램(LPDDR4)을 적층, 초고속 촬영 기능을 대폭 강화됐다.

LG전자, 28일부터 LG V30S ThinQ 예약판매

LG전자는 오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이통3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기간 중 예약 구매를 한 고객들은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모델명: BCJ1)나 LG 톤플러스 'HBS-920'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