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KB국민카드, 고객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KB국민카드, 고객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 개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2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KB국민카드, 고객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 개최

KB국민카드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올바른 펫티켓을 배우고 반려견의 문제 행동도 바로 잡을 수 있는 고객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인 이웅종 연암대학교 교수의 강의로 반려견 행동 분석, 놀이 학습, 매너 교육 등 반려견의 행동 교정을 위한 이론 및 실습교육이 회차별로 4주 간 진행된다.

강좌는 오는 3월 17일 1회차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서울시 강남구 소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트센터’와 경기도 화성시 소재 ‘이삭교육센터’ 두 곳에서 나눠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회차별 신청 기간에 맞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희망 지역과 회차를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반려견들의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문제 행동도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롯데카드가 26일 모바일 상품권 구매·선물 기능을 포함한 ‘기프티샷’ 서비스를 론칭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 오픈

롯데카드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롯데앱카드’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 구매·선물 기능을 담은 ‘기프티샷’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기프티샷은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외부 위탁 형태가 아닌 롯데카드의 자체 오픈 플랫폼으로 개발·운영해 비용은 낮추고 롯데 계열사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은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음료·외식·패스트푸드·쇼핑 등 110여 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 중이며, 앱카드에 등록된 롯데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기프티샷은 상품에 따라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또, 문자로 받은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함에 등록해 유효기간 내에 쓸 수 있다.

롯데카드 김병준 페이먼트사업팀장은 “롯데카드의 쉽고 빠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과 제휴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확대하겠다”고 설명했다.

▲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 2종 플레이트 ⓒ신한카드

신한카드, 5개월 만 ‘신한카드 Deep Dream’ 100만 흥행 달성

신한카드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9월 선보인 ‘신한카드 Deep Dream(이하 딥드림 카드)’이 5개월 만에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딥드림 카드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선보인 카드다.

신한카드는 딥드림 카드 100만장 돌파의 1등 공신으로 4050세대를 꼽았다. 해당 세대가 전체 발급 비중의 절반을 차지했다.

연회비가 8000원임에도 불구하고,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0.8% 기본 적립이 가능하며, 당월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는 최대 3.5%까지 적립 가능한 점이 4050세대에게 크게 부각된 것이라고 해석했다.

아울러 매월 자동으로 알아서 고객에게 가장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오토 셀렉션(Auto Selection) 기능을 도입하고, 본인의 서명을 직접 디자인해 카드 플레이트에 탑재할 수 있는 셀프 시그니처(Self Signature) 기능도 탑재해 타 카드와 차별성을 둔 것도 흥행에 일조한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딥드림 카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100만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한 달간 대고객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Deep DREAM 100만 돌파’ 키워드를 룰렛게임과 연동·진행하며 ‘백만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등 ‘백’이라는 글자가 들어간 상품 위주로 응모에 참여한 고객 1만 명에게 증정한다.

기본 적립 외 추가 적립되는 가맹점을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는 금카드 10돈을 제공하는 등 총 1051명의 고객에게 소정의 금카드 및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 페이스북 연계 100만 돌파 축하 댓글 이벤트 등도 병행할 예정이다.

카드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판, FA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향후에도 혜택에 깊이를 더하고, 디자인과 디지털로 확장되는 딥(Deep) 시리즈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