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롯데카드, 이베이 특화 카드 ‘e플래티넘 롯데카드’ 선봬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롯데카드, 이베이 특화 카드 ‘e플래티넘 롯데카드’ 선봬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비자코리아 이유진 부사장,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 이베이코리아 이인영 부사장. ⓒ롯데카드

롯데카드, 이베이 특화 카드 ‘e플래티넘 롯데카드’ 선봬

롯데카드가 28일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서울 소공동 소재 비자코리아 본사에서 ‘e플래티넘 롯데카드’ 출시 기념식을 실시했다. 이 카드는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켓 급성장에 발맞춰 2030세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코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우선 G마켓, 옥션 등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Smile Pay)’ 가맹점에서 결제 시 월 최대 3만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롯데백화점 외 1개 롯데계열사를 비롯해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배달앱 등에서도 할인을 제공해준다.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월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에는 올해 새롭게 오픈한 ‘Visa Young Premium’ 서비스도 담았다. 이 서비스는 기존 비자 프리미엄 서비스인 인천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주차 서비스 등에 해외여행, 항공, 쇼핑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신규로 추가되는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도 그대로 적용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겠다”고 설명했다.

e플래티넘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G마켓·옥션·G9 사이티 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8000원, 해외겸용 2만 원이다.

▲ NH농협카드가 3월 신학기 개강·입학시즌을 맞아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새 학기 맞이 체크카드 이벤트 마련

NH농협카드가 새 학기 개강·입학시즌을 맞아 오는 3월 1일부터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개인 채움체크카드로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이용 금액을 충족하고 3월 말일까지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합산 이용금액 7만 원 이상 15만 원 미만 고객에게는 5000포인트를, 15만 원 이상 고객은 1만 포인트를 1인당 1회 지급한다.

채움포인트는 1만 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언제든지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벤트 적용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고나 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국내 주요 보험사 연계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가 올 6월 말까지 국내 주요보험사들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삼성화재 다이렉트·KB손해보험 다이렉트·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DB손해보험 다이렉트·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사 신규고객에 한해 하나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이어 SK앰엔서비스르 통해 제휴된 보험사인 삼성화재 다이렉트·MG손해보험 JOY다이렉트·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등 보험사 신규고객의 경우, 하나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SK주유권 또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 10만 원 이상 30만 원 미만 결제 시 1만 원의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자동차보험료 5만 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매주 금·토 체크카드 결제하면 월 최대 2만원 할인해드려요”

KB국민카드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체크카드로 주말 관련 업종 이용 시 월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러시 금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대형마트, 미용실, 택시, 커피전문점, 제과점 등의 업종을 이용하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미용실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택시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커피전문점·제과점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업종별로 하루에 한 번씩, 4개 업종을 합산해 1일 최대 1만 원,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안내돼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행사 업종 관련 혜택이 담긴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이벤트 할인 혜택에 상품별로 제공되는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