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KRX300선물·코스닥150옵션 론칭 이벤트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KRX300선물·코스닥150옵션 론칭 이벤트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오는 5월 31일까지 KRX300선물·코스닥150옵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KRX300선물·코스닥150옵션 롭칭 이벤트 마련

신한금융투자가 KRX300선물 및 코스닥150옵션의 신규상장을 기념해 ‘KRX300선물·코스닥150옵션 론칭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새롭게 상장된 KRX300선물, 코스닥150옵션을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하트파이 아메리카노 세트를 제공한다. 또, KRX300선물과 코스닥150옵션을 포함한 장내파생상품을 매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신한아이 HTS, 고객지원센터 등을 통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이광렬 디지털운영부장은 “코스닥 시장 투자를 촉진하고 신규 상장되는 상품에 대한 관심을 재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 유안타증권이 지난 29일 자사 우수고객 초청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포춘 이벤트’ 일환으로 ‘뷰티이벤트’를 서울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실시했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우수 고객 초청 ‘뷰티 이벤트’ 개최

유안타증권이 LSKS 29일 우수고객 초청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포춘 이벤트(Fortune Event)’의 일환으로 서울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재경지역 50~60대 여성 우수고객 20명을 초청, ‘뷰티(Beauty)이벤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미운우리새끼’, ‘동상이몽2’에서 연예인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청담 로앤로우(LO&ROW) 임숙진 원장을 초빙해 ’10년 젊어지는 메이크업(Make-up)’을 주제로 강연을 마련했다.

강연과 함게 참석고객 중 희망자 2명을 대상으로 풀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하며 구체적 노하우를 전달함은 물론 참석고객 전원에게 메이크업 리터치 및 헤어 스타일링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유안타증권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수준 높은 자산관리와 더불어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대신증권 연차보고서 ‘2017 애뉴얼리포트’가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분 연례보고서 분야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획득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iF 어워드 2018’ 본상 수상

대신증권이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차보고서인 ‘2017 애뉴얼리포트’가 커뮤니케이션 부분 연례보고서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Reddot),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등 권위를 인정받은 시상식이다. 올 해는 전 세계 54개국에서 총 6400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본상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대신증권의 2017년 애뉴얼리포트는 명동에서의 새 출발과 제 2의 도약을 표현했다. 특히 CI 모듈과 명동 사옥을 도안해 대신증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담아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신증권 김봉찬 브랜드전략실장은 “디자인은 대신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게 만드는 중요한 매개체”라며 “금융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디자인의 본질에 집중해 국제적인 공감을 이끈 것이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 삼성증권이 다음달 5일과 19일, 26일 총 3회에 걸쳐 ‘해외주식 아카데미’ 4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증권

삼성증권, 4월 해외주식 아카데미 진행

삼성증권이 해외투자 저변 확대를 위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해외주식 투자 방법과 전략을 소개하는 ‘해외주식 아카데미’ 4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5일 강남역 삼성타운금융센터 세미나실을 시작으로 19일 을지로입구역 강북금융센터, 26일 도곡역 강남금융센터에서 행사가 각각 진행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삼성증권 공식홈페이지 및 ‘팝(POP) HT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엠팝(mPOP)’을 통해 원하는 날짜 및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환전 및 해외주식 매매방법부터 주요 글로벌 시황, 투자 유몽 종목 등 해외주식 관련 정보를 총망라해, 삼성증권 해외주식팀 전문가가 70분에 걸쳐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아카데미 참석 고객 중 엠팝(mPOP)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이용신청’을 등록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20대부터 60대 고객까지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들의 참석이 많다”라면서 “비대면계좌 개설 캠페인을 통해 국내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 행복리포트 45호 발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해외주식투자 5가지 체크포인트’와 ‘대한민국 삶의 질과 행복의 조건’을 담은 ‘100세시대 행복리포트 제45호’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행복리포트는 100세시대연구소에서 매월 발간하는 리서치자료로 행복한 100세시대를 위한 생애자산관리 및 100세시대 트렌드 리포트 등 다양한 주제를 연구한다.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최근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해외주식에 대한 이해는 부족한 경우가 많다”며 “이번 행복리포트를 통해 해외주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됐음 한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