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경기 일산점 리뉴얼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경기 일산점 리뉴얼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25일 경기 일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가 25일 경기 일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일산점은 리뉴얼을 통해 기존 499평에서 600평으로 확장하며 오프라인 매장만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강화했다.

고객의 체험공간을 대폭 늘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넓혔으며, 고객 휴식 공간을 기존대비 2배 이상 늘려 고객들의 편안한 쇼핑을 돕는다.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모바일존, 계절가전존, TV존, IT존, 게이밍존, 주방가전존, 청소기존 등 품목별로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는 삼성전자 브랜드샵을 구성해 삼성전자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4층에는 가전양판점 최초로 SK매직 브랜드관을 마련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가스레인지 등을 선보인다. SK매직 제품은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초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68%, 에어컨 32%, 공기청정기 32%, 냉장고 56%, 세탁기 36%, 건조기 35%까지 할인한다.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품과 금액에 따라 ELO 프리미엄 인덕션, 필립스 믹서기, 콘에어 스팀다리미를, LG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프라엘 풀세트, 돌체구스토, 실리트 냄비 4종 세트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32형 LED TV,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밥솥, 전기렌지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체험존, 휴식존을 확장하는 등 최신 가전유통 트렌드에 맞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며 “가전양판점에서는 매장오픈 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