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NHN ‘피쉬아일랜드’, 사전예약 개시…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공식 사이트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NHN ‘피쉬아일랜드’, 사전예약 개시…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공식 사이트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0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N픽셀큐브의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NHN엔터테인먼트

NHN ‘피쉬아일랜드’, 사전예약 개시

NHN픽셀큐브의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이하 피쉬아일랜드)가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3일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정 헤어·의상·아쿠아마린 100개 △캐릭터명·클럽명 선점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를 친구들에게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이 주어지며, 구글 사전예약을 함께 신청한 이용자도 아쿠아마린 100개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NHN픽셀큐브 측은 “새로운 피쉬아일랜드의 모습에 낯설어 했던 이용자들도 게임을 플레이하면 할수록 다양하게 추가된 콘텐츠에 대해 만족하는 동향을 보여 게임성에 대해 더욱 자신감이 생겼다”며 “최대한 많은 이용자들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초반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문화재단,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전반기 지역예선 성료

넷마블문화재단은 국립특수교육원·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전반기 지역 예선대회를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8일부터 6월 29일까지 총 14개 시·도에서 펼쳐진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지역 예선은 장애학생 개인전,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통합, 부모동반, 사제동반 등의 형태로 진행됐다. 서울시, 인천시, 강원도의 하반기 지역예선은 오는 11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예선대회는 청각장애 특수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새롭게 신설한 로봇코딩을 포함한 총 16종목의 정보경진대회와 마구마구(PC), 모두의마블(모바일), 펜타스톰(모바일) 등 총 11개 e스포츠 종목으로 실시됐다.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오프라인 예선 참가팀 모집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가 오는 8일까지 오프라인 예선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오프라인 예선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모든 팀(3인 1팀) 구성원이 온라인 리그를 30회 이상 플레이한 기록이 있어야 한다. 참가를 신청한 팀 중에서 11개 팀을 선발하며, 각 팀이 온라인 리그에서 획득한 RP(랭킹 포인트)가 기준이 된다.

오프라인 예선 경기는 오는 14일 진행된다. 시즌1 대회의 최종 순위 3위 팀인  ‘KUDETA’ 팀을 포함해 12개 팀이 참가하며, 오프라인 예선 결과 상위 6개 팀은 오프라인 본선에 오른다.

조이맥스, ‘캔디팡: 쥬시월드’ 사전예약 시작

㈜조이맥스의 모바일 게임 ‘캔디팡: 쥬시월드 for kakao’(이하 쥬시월드)가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쥬시월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으로, 원작 ‘캔디팡’의 핵심 콘텐츠를 계승한 게 특징이다.

특히, △달콤한 과일을 연상하게 하는 개성 만점 캐릭터 △단계를 거듭할수록 난이도가 상승하는 무한 스테이지 모드 △아기자기한 배경원화 등 다채로운 퍼즐을 해결하며 동화 속 과일 나라를 탐험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쥬시월드의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조이맥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함께 ‘카린’, ‘샬롯’, ‘라스’ 등 주요 캐릭터들의 스킬과 목소리, 특징을 알아볼 수 있으며, 에픽세븐의 공식 카페와 공식 SNS에 등록된 유용한 정보들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가수 윤하와 함께 작업한 에픽세븐 OST의 메이킹 영상도 다시 한 번 감상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까지 에픽세븐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창구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며 “주변 지인들과 친구들에게도 많은 공유를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