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히로인 익스트림 마스카라 리무버 출시
키스미, 히로인 익스트림 마스카라 리무버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02.2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모마일 성분이 속눈썹 영양까지 챙긴다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에서 클렌징과 동시에 래쉬케이에센스 성분이 감위된 브러쉬 타입의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익스트림 마스카라 전용 리무버’가 22일 국내 첫 출시됐다.
 


현재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를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는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는 키스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강력 워터프루프 제품도 깊숙한 곳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되는 마스카라전용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아이메이크업 전용 리무버와 달리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는 마스카라 브러쉬 타입으로 빗과 솔 부분 2가지로 나눠져 있어 속눈썹 전체 세심한 처리가 가능하며 자극이 적어 눈가주름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 아이메이크업 후 완벽한 클렌징이 되지 않아 다크서클, 눈가착색 등 부작용을 눈썹 영양에 도움이 되는 카모마일 엑기스 성분이 함유돼 자극이 적고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보습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눈가에 클렌징과 수분공급이 동시에 이뤄져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수입원 한강인터트레이드 정동진 대표는 “일본 유명 사이트 코스메닷컴에서 메이크업 리무버 부분 2009~2010년 2년 연속 1위,2위 수상에 빛나는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가 새롭게 리뉴얼 돼 기존 제품보다 래쉬케어에센스 성분이 강화돼 기존 마니아층에게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