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에 일본 인기 탤런트 ‘스잔느’ 위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에 일본 인기 탤런트 ‘스잔느’ 위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된 일본 인기 탤런트 스잔느(오른쪽)가 지난 24일 서울 운현궁에서 한국관광TV특집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3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일본 인기 탤런트 ‘스잔느’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25일 밝혔다.

일본 구마모토 출신인 스잔느는 방송인, 모델, 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전국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한국여행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는 등 한국에 큰 호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난 3월말 후쿠오카에서 열린 대형 패션쇼 '후쿠오카 아시아콜렉션'에서는 한복 차림으로 스테이지에 등장해 한국관광 토크쇼를 진행하여 관심을 끌기도 했다.

관광공사는 이번 임명식 후 일본 여성층에 새로운 인기 명소로 떠오른 익선동, 망원동 등을 방문해 스잔느가 한국의 미용, 패션, 음식 등을 소개하는 일본 TV특집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이번 TV 프로그램은 내달 중 2회에 걸쳐 일본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맞춰 관광공사는 스잔느를 전면에 내세워 '스잔느가 추천하는 #좋아요 한국' 한국여행 캠페인을 전개해 총 5000명의 일본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임용묵 관광공사 후쿠오카지사장은 “최근 일본에서 ‘얼짱 메이크업’ 등 한국의 메이크업을 비롯해 헤어스타일, 패션 등 종합적으로 ‘K뷰티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10~30대 폭넓은 여성들에게 소구력이 있는 스잔느를 홍보대사로 내세워 한국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한편, 한국여행 캠페인의 대표 이미지로 내세워 한국 붐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