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신세계면세점, 中 관광객 ‘칠석절’ 이벤트 실시…갤러리아百, ‘웨딩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신세계면세점, 中 관광객 ‘칠석절’ 이벤트 실시…갤러리아百, ‘웨딩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1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내 밸런타인데이로 통하는 ‘칠석절’(七夕節)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中 관광객 ‘칠석절’ 이벤트 실시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내 밸런타인데이로 통하는 ‘칠석절’(七夕節)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석절(음력 7월 7일)은 견우와 직녀가 하늘의 오작교에서 만나는 날로 ‘정인절’이라고도 불린다.

이날은 중국에서 연인 간 선물을 주고 받는다. 실제로 지난 해 인터넷면세점(중문몰)은 칠석절을 앞두고 평소 대비 약 21% 매출이 증가했다. 

오는 22일까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이 동반 가입 후, 7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3명에게 일정 금액을 페이백 해준다.

가입 후 합산 구매금액이 70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16달러의 페이백을, 10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46달러, 2000달러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76달러를 페이백 해준다.

갤러리아百, 예비 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혓다.

웨딩 프로모션은 전 지점(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수원점, 진주점)에서 오는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각 지점에서 응모, 9월 17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6명(전점 기준)에게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웨딩 마일리지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 가구, 침구, 예복, 주얼리 등 신혼부부 인기 상품군별 할인 혜택 및 브랜드별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컬쳐 디스커버리 캠페인 진행

디아지오코리아는 전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가 ‘힙스터’ 문화를 테마로 여름 캠페인 ‘기네스 컬쳐 디스커버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연트럴파크(연남동)와 이태원 일대 힙플레이스를 기반으로 시작된 기네스 컬쳐 디스커버리는 자신의 취향대로 기네스를 즐기는 모습을 #힙할땐기네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기네스만의 매력인 ‘부드러움, 크리미함, 그리고 완벽한 조화’를 밀레니얼 세대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연남동 ‘기네스 팝업스페이스’와 연남동·이태원 약 30곳의 다양한 특색을 가진 공간에서 기네스를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