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1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투자증권이 9월 14일까지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이 다음 달 14일까지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주간 매주 선착순으로 알림서비스를 등록하시는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추가로 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투자정보플러스’는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아이디어 발굴과 투자 지식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NH투자증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여타 증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와는 달리 별도의 가입 기준이 없고, 양질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NH투자증권 이용한 WM지원본부장은 “증권사의 투자정보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이해하기 어렵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다”며 “투자정보플러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선구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왼쪽부터) 삼성증권 이찬우 상무, 아름다운가게 이종욱 상임이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옥경원 대표 ⓒ삼성증권

삼성증권, 결식 아동들을 위한 ‘해피쿡’ 협약식 진행

삼성증권이 전국의 결식아동들을 위해 급식을 지원하는 ‘해피쿡’ 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쿡’ 사업은 전국 38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급식 및 요리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자매마을 농산물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세부적 진행을 위해 아름다운 가게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협력키로 했다.

삼성증권 이찬우 상무(사회봉사단 부사장)는 “이번 해피쿡 급식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결식아동들이 꿈을 갖고 자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미래사회 주인공인 아동들을 위해 ‘청소년경제교실’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들의 학습, 진로 탐색 등 다양한 문화활동 공간인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아이들의 꿈마루’ 사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