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정기적금 상품 4종 금리 인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정기적금 상품 4종 금리 인상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22일 인기적금상품의 금리를 기존 0.1%p에서 0.2%p로 인상했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22일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적금상품 금리를 기존 0.1%p에서 0.2%p까지 인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금리를 0.2%p 올린 적금상품은 창구와 비대면으로 가입 가능한 일반정기적금, 체크플러스2 정기적금 상품이다. 우대금리를 포함해 만기에 적용받는 금리는 각각 연 3.0%, 4.5%이다.

동사 모바일 플랫폼 ‘웰뱅’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잔돈모아올림적금과 첫거래대우정기적금(M)의 금리도 0.1%p 인상했다.

지난 4월 웰뱅을 통해 선보인 잔돈모아올림적금은 출시 후 1만좌 가량 판매된 웰컴저축은행 대표 상품이자 잔돈 적금 방법 등에 특허가 출원된 상품이기도 하다.

보통예금계좌에서 1000원 혹은 1만 원 미만 잔돈을 적금계좌로 수시 이체할 수 있고, 만기 시에는 1원 단위의 금액을 1만 원으로 올려 고객에게 지급하기 때문에 약정금리에 최대 1%에 가까운 우대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가 인상된 적금상품들은 ‘짠테크’와 ‘소확행’에 관심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금리인상으로 효과적인 재테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