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피해자들, 닛산 엑스트레일 행사장서 "한국닛산 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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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피해자들, 닛산 엑스트레일 행사장서 "한국닛산 OUT"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03 18:22
  •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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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라이.. 2019-01-04 23:01:22
에라이... 못난 닛산코리아야...
딜러와함께 해결한다구?
원인은 니네가 제공했는데 왜 딜러들 총알받이 만들어..
쯔쯔.. 이못난 허중이 떠중이야..

어이없네... 2019-01-03 21:42:43
딜러사를 또 앞세워 해결 하려 하는군요.
“심려”라...진정 미안한 마음이 있으면 닛산코리아가 나서야 하는것 아닙니까?
딜러사와 같이라는 말은 도대체 무슨 말인지...
이건 소비자를 우롱하고 딜러사에게 책임을 전가 하려
한다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네요...
주변에 권하기도 민망한 기업의 차량 이네요...
피해자는 저로 끝나길...

무성의 2019-01-03 21:08:52
고객의 항의에 강건너 불구경하듯 수수방관하는 한국닛산의 태도는 예비구매자마저도 등을 돌리게 만들고있습니다. 고객관리하청업체를 앞세워 말돌리기만 되풀이하는 한국닛산은 신차판촉에 앞서 "소비자의 소리"를 경청하는 법을 먼저 배워야할 것입니다

닛산차유저 2019-01-03 19:04:37
닛산차 좋다고 구매 했는데 녹이 곳곳에 발생하고
미션도 문제가 많은데도 보증기간이 짧아서 불안하고
특히 닛산코리아의 사후 관리가 적절치 못해서 불만 입니다.
닛산이 좋아 구매한 고객을 지켜내지 못하면 오히려 더 큰
손해를 입게 된다는건 상식적인 일인데요?!!

닛산아웃 2019-01-03 18:52:27
추운날 나온 차주들의 심정을 조금이라도 이해하면 저러뉴무대응은 있을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로써 닛산이 이미 차를 산 고객에게는 일말의 관심도 없다는 것이 만천하에 드러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