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실시간 위치 확인 '미니폰 마블_블랙' 출시…KT, 로밍ON 그리스·스페인·터키로 확대
[IT오늘] SKT, 실시간 위치 확인 '미니폰 마블_블랙' 출시…KT, 로밍ON 그리스·스페인·터키로 확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SKT, 실시간·스케줄별 위치 확인 '미니폰 마블_블랙' 출시

SK텔레콤은 오는 2월 1일 '미니폰 마블_블랙'을 출시하며 △mini톡 위치 서비스 기능 추가 △음성인식 AI '누구' 전화 기능 탑재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처음 출시된 미니폰은 어린이 고객들의 스마트폰 디자인 선호를 반영하고 부모님들의 스마트폰 중독 및 웹서핑·앱스토어·카카오톡 등을 통한 유해물 노출 걱정도 차단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한번에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니폰의 출고가는 25만 3000원으로, 전용 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2만 원을 받아 3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마블_블랙 색상은 Black과 Silver 색상으로 구성된다.

KT, 로밍ON 그리스·스페인·터키로 확대

KT는 로밍ON(온) 서비스를 그리스, 스페인, 터키로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KT가 지난해 5월 처음으로 선보인 로밍온은 해외 로밍 음성통화료를 국내와 똑같이 초당 1.98원으로 맞춘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KT는 미국, 영국, 중국, 일본 등을 포함하여 총 24개국에서 로밍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 연휴와 겨울방학 기간을 이용해 지중해 국가를 방문하는 고객 그리고 2월에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 전시회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홈트레이닝 제품 중복할인 프로모션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홈트레이닝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새해 목표로 운동 및 건강관리를 다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1월(27일까지 누적매출) 동안 홈트레이닝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가 증가했다.

특히 스쿼트머신과 웨이트기구가 780% 이상 큰 폭으로 성장했으며, 런닝/워킹머신 249%, 실내사이클 28%가 증가하며 홈트레이닝 제품들의 매출이 전체적으로 상승했다.

에누리는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스쿼트머신, 런닝머신, 헬스사이클 등 인기 상품에 최대 5만 원 중복할인이 가능한 4% 쿠폰을 오는 2월 20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