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그룹, '2019년 그룹사 경영전략 데이' 개최…LGU+, 아이돌Live 앱서 JYP 연습생 투표이벤트 진행
[IT오늘] KT그룹, '2019년 그룹사 경영전략 데이' 개최…LGU+, 아이돌Live 앱서 JYP 연습생 투표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KT그룹, '2019년 그룹사 경영전략 데이' 개최

KT그룹은 3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사옥 대강당에서 KT 및 그룹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그룹사 경영전략 데이'를 개최하고, 5G 시대 필승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5G를 선도하기 위해 KT 그룹사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플랫폼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KT그룹은 지난 1월 전체 그룹사 6만여 명의 임직원들에게 이메일로 발송한 황창규 회장의 신년사를 통해 "올해 5G 기반 플랫폼 기업을 향한 완전한 변화를 이뤄 임직원 모두가 4차 산업혁명의 주역이 되도록 전 그룹의 역량을 결집할 것"임을 전한 바 있다.

이에 따라 KT 주요 그룹사들은 이 자리에서 5G 플랫폼 1등으로 도약하기 위한 각 그룹사의 사업 방향과 핵심 전략을 발표했다.

LGU+, 아이돌Live 앱서 JYP 연습생 투표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JYP와 함께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 앱에서 실시하는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인기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월 15일 24시까지 U+아이돌Live 이용자가 직접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해 인기상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LG유플러스와 JYP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지난 12월 3일부터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 지원자를 받고 1월 5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예선을 개최, 28일 총 34명의 본선 진출자를 발표했다.

신일, '스파&드라이' 전국 몰리스펫샵서 기간 한정 특가 판매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스파&드라이' 제품을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부터 2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만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스파&드라이는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욕조다. 물속에 공기를 분사해 만들어진 공기방울은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SK하이닉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홍보물 설치

SK하이닉스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홍보물을 이천 본사 M14 외벽에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

영동고속도로 하행선(강릉방면)에 게시된 홍보물에는 '달려온 100년, 나아갈 100년'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메모리(기억) 반도체를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억하고, 더 밝은 미래를 향해 국민들과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