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17기 모집…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로 인테리어 인재 선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17기 모집…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로 인테리어 인재 선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17기 모집

KT는 KT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MF: Mobile Futurist) 17기를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KT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 대학생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이래 16년 동안 고객의 입장에서 KT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등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활동을 이어 왔다.

올해 선발하게 될 17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KT그룹의 대표적인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KT뿐만 아니라 KT 그룹사와 아이디어 그룹 활동을 통해 KT그룹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T는 서류심사 및 각 지역을 찾아가는 인터뷰를 통해 전국 최대 150명의 17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각 대학교를 대표해 오는 3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학교 단위로 활동한 후 17기 우승팀을 선발하게 된다.

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로 인테리어 인재 선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인테리어 분야 인재 모집을 위해 채용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 프로젝트는 입사지원자의 취업준비 부담을 덜어주고 고용창출을 적극 활성화하고자 면접비 보상 채용 플랫폼인 이너링크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이에 집닥은 영업, 현장관리, 마케팅, 개발 등 전직군에서 신입과 경력을 아울러 전방위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지원자 중 면접까지 완료한 사람에게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일정 면접비를 현장에서 바로 지급한다.

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너링크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한국외식업중앙회, 음식업 자영업자 상생 협약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은 (사)한국외식업중앙회와 외식산업의 발전 및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과 한국외식업중앙회의 이번 협약은 외식 산업의 환경을 개선하고 업주들의 경영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양측이 가진 교육 콘텐츠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동 교육 사업을 펼치고, 외식 산업 현황과 발전 방향에 대한 공동 조사 및 연구도 벌여 나갈 계획이다.

또한 양측은 음식업 자영업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토론회나 간담회를 주최하는 등 중소상공인의 여건 개선 및 외식 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배달의민족 측은 외식업계를 대표하는 중앙회를 통해 업주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