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 S10' 출시행사…야놀자, 유한킴벌리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 S10' 출시행사…야놀자, 유한킴벌리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 S10' 출시행사 개최

삼성전자가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대형 공연장인 리조트 월드 시어터 센토사에서 '갤럭시 S10'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동남아 지역에서 K팝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갤럭시 S10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픽게임즈의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협업해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가수 아이콘의 멤버인 찬우를 형상화한 포트나이트 게임 스킨과 이모트(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갤럭시 S10은 싱가포르에서 오는 3월 8일 출시될 예정으로, 이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야놀자, 유한킴벌리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유한킴벌리와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해당 기간 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루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 숙소 확인 및 예약하면 된다. 산뜻 트레블키트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객실 당 1개)에게 지급된다.

참여 지점은 서울권은 서초점, 종로점, 성신여대역점, 왕십리역점, 신림 1,2호점, 홍대점, 영등포점, 수유미아점 등 9개 지점, 경기권은 인천주안역점, 동인천역점, 수원시청점, 의정부역점, 안양1번가점 등 5개다. 이외에도 전주한옥마을점, 광주충장로점, 청주터미널점, 대구서부정류장점, 청주서문로점, 서면롯데점 등 전국 6개 지점도 참여한다.

클룩, 윌프레드 판 최고사업책임자 선임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윌프레드 판을 최고사업책임자(CCO, Chief Commercial Officer)로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룩은 지난 15년간 파트너십은 물론 경영, 운영, 전략 등에 이르기까지 아고다 내에서 다양한 리더십을 발휘해온 윌프레드 판을 '글로벌 OTA' 산업 전반에 대해 익힌 총체적인 시각을 바탕으로 클룩을 한 단계 성장시킬 적임자로 평가해 선임했다.

윌프레드 신임 CCO는 아고다의 초기 창업 멤버로, '호텔 직접 계약 방식'의 전략을 직접 이끌었고 이후 아고다를 단숨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숙박 예약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바 있다.

향후 윌프레드 신임 CCO는 그간 쌓아온 온라인 여행 산업(OTA)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 및 리더십 등을 클룩에 새롭게 심어 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