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동양건설, '별내역 파라곤 타워' 2차 분양…한화건설,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계약 마감
[건설오늘] 동양건설, '별내역 파라곤 타워' 2차 분양…한화건설,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계약 마감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2.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동양건설산업, '별내역 파라곤 타워' 2차 분양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3월부터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별내역 파라곤 타워' 2차분에 대한 분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별내역 파라곤 타워는 복합단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내 지식산업센터로, 경기 남양주 별내신도시 7-1~7-4블록에 지어지며, 지상 3층~21층, 섹션오피스 801실, 오피스용 주거 304실 규모로 구성된다.

홍보관은 경기 구리 인창동 61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피스용 주거인 전용면적 16㎡형, 34㎡형의 유니트와 지식산업센터 섹션형 오피스를 볼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가는 3.3㎡당 500만 원대다.

대림코퍼레이션, 공동주택 스마트 시운전 솔루션 개발

대림코퍼레이션은 홈네트워크 기반 공동주택 스마트 시운전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솔루션은 공동주택 시운전 공정을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원격화, 효율화, 데이터화해 비용·에너지를 절감하고, 데이터 분석으로 하자 발생을 예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태블릿과 PC로 원격 제어가 가능해 인력의 효율적 운영과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는 게 대림코퍼레이션의 설명이다.

대림코퍼레이션은 앞으로 자동제어 솔루션과 연동을 통한 공동주택 공용부 시운전 기능 추가 등 지속적인 기능·서비스 확대를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계약 마감

한화건설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가 전(全)세대 계약 마감했다고 25일 밝혔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지하 2층, 지상 10~26층, 26개동, 1810가구 규모로 조성된 단지로 2014년부터 4년 간 임대 아파트로 운영됐으며, 2017년 10월부터 분양을 시작했다. 최근 집값이 오른 마곡지구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아파트를 장만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게 한화건설의 설명이다.

한화건설 측은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분양가로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에 큰 도움이 된 거 같다"고 말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2월 마지막 할인 이벤트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2월 마지막 스키장 할인 이벤트 '봄날이라 특가인가 봄니다'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프트권과 장비렌탈을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주중 리프트 주간권, 반일권 등을 최대 63% 할인가에 특가 판매한다. 또한 초중고 학생과 군부대 장병을 대상으로 일반 4인요금(리프트, 장비렌탈, 의류렌탈, 스키강습 등)을 67% 할인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측은 "이번 이벤트는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판매를 실시해 마지막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판매 사이트를 늘렸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