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서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씨네샵서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2.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 굿즈 이미지 ⓒ CJ CGV

CGV는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 오는 27일부터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을 열고, 영화 <몬스터 대학교> 신상 굿즈 1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몬스터 대학교>의 최강 콤비인 ‘설리’와 ‘마이크’ 등 캐릭터들이 다양한 굿즈로 재탄생했다. 신학기 필수품 중 하나인 캠퍼스노트부터 파일박스, 키링 등에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아냈다.

키덜트 감성을 자극하는 마이크와 설리 봉제인형을 포함해 마우스패드, 뱃지,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엽서 컬렉션 등 총 13종의 신상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젤펜, L홀더, 모찌 가방고리 인형, 틴케이스, 무선 노트 등 기존에 선보였던 <몬스터 대학교> 관련 굿즈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CGV 씨네샵에서 <몬스터 대학교>신상 굿즈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몬스터 대학교 스페셜 기프트백’을 선물한다. 단, 각 매장별 재고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또한 SNS에 <몬스터 대학교> 굿즈 구매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씨네샵 #몬스터대학교 #CINESHOP)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 모찌쿠션’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