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마트, 신학기 맞이 완구 대전 진행…홈앤쇼핑, 간호섭 교수와 패션 PB 2019 S/S시즌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마트, 신학기 맞이 완구 대전 진행…홈앤쇼핑, 간호섭 교수와 패션 PB 2019 S/S시즌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2.27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신학기를 맞아 설레는 아이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인기 완구대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 신학기 맞이 완구 대전 진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신학기를 맞아 설레는 아이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인기 완구대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남자 아이들이 즐겨 보는 만화 영화인 ‘헬로카봇 쿵’의 주인공들을 똑같이 재현해 낸 ‘헬로카봇 쿵 시리즈’ 전 품목을 50% 할인 된 가격인 9900원에, '닌텐도사'의 인기 게임인 ‘스위치 이브이 몬스터볼 플러스세트’를 9만 4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해즈브로 게임’과 글로벌 브랜드인 ‘플레이도’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다양한 모양 틀을 활용해 재미를 주는 ‘플레이도 미니쉐프 – 뿌링뿌링 쿠키타워’를 1만9900원에, 여러가지 악세서리를 활용해 응가 모양을 만들 수 있는 ‘플레이도 응가 특공대 8팩 보너스팩’을 2만 4800원에 선보인다.

토이저러스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3월을 맞아 나들이에 제격인 다양한 야외완구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비누방울과 노래가 같이 나오는 ‘멜로디 자동 버블건(미키/미니)’을 각 1만 1800원에 엄마 아빠, 아이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보크 붕붕카 전동차’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토이저러스에서 해당 기간 동안 ‘손오공’, ‘영실업’, ‘토이트론' 등 인기 완구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전국 모든 토이저러스 점포에서 선착순 2만개 한정으로 ‘색칠 크레용(1세트)’도 받을 수 있다.

토이저러스는 어린이를 위한 완구 행사 이외에도,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키덜트 완구도 선보여, 일본 만화 영화로부터 인기를 얻은 프라모델 ‘조이드와일드15 각성 와일드라이거’를 4만3000원에, ‘SDCS 유니콤건담 3호기 페넥스 NT’를 1만 5600원에 판매한다.

홈앤쇼핑, 간호섭 교수와 패션 PB 2019 S/S시즌 론칭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패션 디자이너 간호섭 교수와 함께 S/S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F/W시즌부터 패션 PB상품인 ‘엘렌느’와 ‘슬로우어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간호섭 교수를 영입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 확립과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간 교수는 홍익대학교 섬유미술패션디자인과 교수이자 패션디자이너로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디자이너 본연의 활동과 더불어 아트 디렉터로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전시회까지 주관하는 등 패션부문 전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간 교수는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엘렌느’, ‘슬로우어반’ 방송에도 출연해 이번 S/S시즌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고 스타일링까지 조언할 예정이다.

27일 오후 19시 35분부터는 ‘엘렌느 360도 하이밴드 데님 3종’을 선보인다. 360도 하이밴드를 넣어 체형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이직하고 세련된 다크네이비, 인디고, 화이트 색상으로 따뜻한 봄에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28일 오후 22시 45분부터는 ‘슬로우어반 스윗 데일리 니트 4종’을 선보인다. 더블 트위스트 혼방사로 편직하여 탄성이 뛰어나며 보송보송한 터치감을 더했다. 손목이 살짝 보이는 8부의 소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후레쉬의 2019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에서 첫 전파를 탄다.

이번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성비뿐 아니라 판매량으로 검증된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 상쾌한 맛'의 강점을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신규 TV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며 리프레쉬 할 때의 감정을 판타지적으로 표현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는 순간의 시원한 상쾌함은 블루 컬러를 강조한 배경 속에서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뿜어내는 분수를 통해 판타지적인 영상미로 완성됐다.

하이트진로는 필리 캐릭터를 통해 매번 새롭고 독특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필리 캐릭터 외에도 아이돌그룹 SF9의 로운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특장점을 더욱 다양한 소비층에 세련되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새 광고를 온에어하고 신규 캠페인활동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의 키 메시지는 ‘라인 하이츠 거 보트’(Rein-heits-ge-bot)다. 맥주를 만들 때 물, 보리, 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맥주순수령을 뜻하는 독일어다. 

프리미엄 홉을 사용하고 100% 올 몰트 맥주로 맥주순수령을 계승한 ‘클라우드’와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자연스럽게 연결지어 ‘클라우드’의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또한 홉 농장을 배경으로 원재료의 우수성과 프리미엄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싱그러운 초록빛의 영상미를 담아내 봄의 계절감도 더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