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호반장학재단, 2019 장학금 전달…포니정재단, 학술 연찬회 개최
[건설오늘] 호반장학재단, 2019 장학금 전달…포니정재단, 학술 연찬회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2.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호반장학재단, 2019년 호반장학금 전달

호반장학재단은 2019년 호반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호반건설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호반회 장학금', 외국 유학생들을 위한 '국제교류 장학금' 등 100여 명의 학생에게 총 6억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호반장학재단 측은 "호반 장학생이라는 긍지를 갖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호반장학재단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GS건설, 화이트데이 맞아 그랑서울 단체 미팅행사 진행

GS건설은 오는 3월 16일 서울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싱글직장인 단체미팅 이벤트 '제12회 로맨틱 그랑서울'을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27~37세 싱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싱글남여 15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하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 1조로 움직이며, 행사 제휴 음식점 입장 시 남녀 2 대 2로 자리가 배치된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 제공된다.

GS건설 측은 "매회 행사가 이슈가 되면서 그랑서울 몰도 덩달아 큰 홍보효과를 얻고 있다. 데이트 장소로 인식되며 방문하는 사람들도 부쩍 많아졌다"며 "화이트데이를 컨셉으로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인연도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에도 많은 커플이 탄생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포니정재단, 제2회 포니정 학술 연찬회 개최

포니정재단은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서울에서 포니정 학술지원 연구자 성과 공유와 학술 교류를 위한 제2회 포니정 학술 연찬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철수 포니정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인문학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강연과 토론을 통해 한국학 연구동향을 살펴보고, 인문학 학술지원 성과를 공유했다.

또한 김정원 캘리포니아리버사이드대 음악인류학 박사, 김한웅 하버드대 역사학 박사 등 올해부터 재단이 새롭게 지원하는 연구자들에 대한 학술지원증서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