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데이 마스크’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데이 마스크’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애경산업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애경산업

애경, 화장 전 수분 충전해 피부 컨디션 개선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SOS 데이 마스크’ 3종을 25일 출시했다.

SOS 데이 마스크 3종은 브랜드의 핵심인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화장 전 별도의 기초케어 없이 최소 5분에서 최대 20분 정도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화장발을 높여주는 마스크다.

화장 전 피부 상태에 따라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워터 SOS 데이 수딩 마스크, 피부 영양과 광채 부여를 위한 △허니 SOS 데이 루미너스 마스크, 지친 피부를 위한 △시카 SOS 릴렉싱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수분, 광채, 진정 등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맑은 자작나무 수액 에센스, 광채 꿀물 에센스, 진정 시카 에센스 등을 각각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마스크 시트를 차별화했다. 데이 수딩 마스크와 데이 루미너스 마스크는 에센스가 피부에 전달된 후 원단에 조그만 공기 구멍이 생기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원단을 적용했다. 데이 릴렉싱 마스크는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자연 유래 시카 원단을 사용했다.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톡’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60가지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베러 립스톡은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고 광택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의 2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10가지 뉴트럴톤 컬러와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데일리한 색상은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베러 립스톡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슬로웨어, ‘나나미카’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남성 토탈 패션브랜드 ‘슬로웨어(Slowear)’는 일본의 기능성 패션 브랜드 ‘나나미카(Nanamica)’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슬로웨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나나미카의 기능성을 더했다. 특히 슬로웨어의 ‘보머 재킷(Bomber Jacket)’은 두 가지 색상이 대비를 이루며 초경량으로 제작해 착용감이 자연스럽다. 보머 재킷과 함께 수분 조절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로 제작한 루프 휠 티(Loop Wheel Tees)와 심플한 쇼트 팬츠를 매칭해 슬로웨어와 나나미카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슬로웨어는 이탈리아 남성복의 정수가 담긴 디자인에 현대적인 기능성을 접목한 코트도 내놨다. ‘여행용 코트(Travel Coat)’는 나나미카의 시그니처 모델을 한정판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실용적인 포켓과 고어텍스 소재 특유의 통기성과 방수 기능이 적용됐다. 

이랜드월드, ‘미쏘-페이우’ 협업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FAYEWOO)와 손잡고 상품 14종을 25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Your Blooming Time(부제 : 가장 아름다운, 꽃피는 지금의 너)’이라는 슬로건 아래 꽃 피우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한 콘셉트다. 소녀의 스윗한 감성과 여인의 페미닌한 분위기를 컬렉션에 조화롭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가 가능한 블라우스와 치마가 주를 이루며 핑크, 라이트블루, 엘로우, 그린, 블랙&화이트의 색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오는 26일부터 주요 오프라인 매장(강남점, 명동점, 일산NC점, 홍대점, 수원롯데점, 동성로점, 코엑스스타필드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여의도IFC몰점, 서면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