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AGE 20s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나영. ⓒ애경
AGE 20s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나영. ⓒ애경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8일 배우 이나영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AGE 20’s는 이나영과 함께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의 새로운 기준을 전파할 예정이다. AGE 20’s는 나이를 떠나서 누구에게나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라는 뜻을 담은 ‘My 20’s Now’라는 캠페인을 펼친다.

AGE 20’s는 이나영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꾸준한 자기 관리의 모습,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모습이 AGE 20’s가 추구하는 여성상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이랜드리테일, 고객 참여형 에코 캠페인 진행

이랜드리테일이 17주년 행사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비닐봉지 사용 규제 등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적 노력이 다방면으로 확산하는 가운데 이랜드리테일에서도 고객과 소통하며 환경보호에 보탬이 되고자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본인 SNS에 개인이 환경을 위해 지키고 있는 행동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 (#이랜드리테일 #에코캠페인 #주년행사 #모두의 지구)를 달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팩,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10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랜드월드 미쏘, 봄철 트렌드룩 3종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봄철 추천 트렌드룩 3종을 8일 선보였다.

미쏘가 선보이는 추천 트렌드룩으로는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과 봄철 출근 패션으로 입기 제격인 ‘파인 린넨 셋업룩’, 린넨 트렌치와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시킨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으로 구성됐다.

파인 린넨 셋업룩은 봄 느낌이 나는 파스텔 컬러를 바탕으로 구김이 적고 핏을 한껏 살려주는 린넨 자켓을 메인으로 하는 패션룩이다.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은 벚꽃 색상을 머금은 파스텔 컬러 플레이 이너와 화이트 자켓으로 싱그러운 봄스타일을 연출했다.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은 가벼운 소재감과 자연스러운 핏의 린넨 트렌치와 꽃무늬 패턴을 활용한 플로럴 레이스 스커트를 믹스 매치했다.

이니스프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MOU 체결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역본부와 지난 5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일련의 교육 및 훈련 과정을 이수한 총 6명의 중증장애인이 올해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근무한다. 이달에는 사내 식물 관리 담당 지적장애인 2명을 우선 배치했다. 오는 7월 네일케어 담당 4명 추가 채용을 위해 맞춤 훈련도 공단과 진행 중이다. 

장애인 직원의 원활한 직무 적응을 위해 장애인 고용 프로세스를 전담하는 사회복지사도 별도 채용했다. 장애인 직원의 근무 관련 고충을 수렴할 뿐 아니라 공단, 복지관, 보호자와의 면담을 진행하며 적응을 세밀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비장애인 직원들의 장애 인식 고취를 위해 기존 온라인으로 실시하던 전 직원 대상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도 오프라인 연간 2회로 확대한다.

LG생활건강, 케어존 아큐어 각질케어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마무리해준다.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