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화 흥행실패하면 조용히 지내야죠!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영화 흥행실패하면 조용히 지내야죠!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7.1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1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린 영화 '기생령' 제작발표회에서 티아라의 효민이 '영화가 흥행에 실패하면 조용히 지내야죠' 이며 웃음을 짓고 있다.

'기생령'은 부모의 진혹한 죽음을 목격한 소년'빈'(이형석 분)을 돌보게 된 '서니'(한은정 분)와 동생 '유린'(효민 분)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들과 '빈'을 둘러싼 충격적 진실을 그린 공포영화로 드라마 '구미호:여우누이뎐'으로 호평 받은 한은정과 스크린 데뷔에 나선 티아라 효민 명품아역배우 이형석과 노우민 등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린 영화 '기생령' 제작발표회에서 티아라의 효민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린 영화 '기생령' 제작발표회에서 티아라의 효민이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린 영화 '기생령' 제작발표회에서 배우박성민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린 영화 '기생령'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노민우가 포토타일을 갖고 있다.

 

14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린 영화 '기생령'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타아라의 효민 아역배우 이형석 배우 한은정 박성민 노민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