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정도경영’…흥국생명, 소비자보호 특강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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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정도경영’…흥국생명, 소비자보호 특강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4.18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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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병익 대표 등 본사 임직원 300여명 참여…금융소비자 정책 방향 이해 시간 가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흥국생명이 18일, 본사 씨네큐브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이 18일, 본사 씨네큐브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흥국생명

18일 흥국생명은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에는 조병익 흥국생명 대표를 포함한 박선흥 CCO(최고고객책임자) 및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실제 민원 및 감독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변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흥국생명은 고객만족을 높이고 불완전판매를 줄이기 위해 부실계약 예방을 위한 계약인수심사 강화 및 차별화된 민원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보호 실천에 따른 임직원 성과보상체계 마련 등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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