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리더스코스메틱, 인터파크투어와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리더스코스메틱, 인터파크투어와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1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이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인터파크투어와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인터파크투어와 손을 잡고 국내 20개 호텔서 예약 가능한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5월 18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터파크투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기획전 내 투숙을 희망하는 호텔 예약 시 ‘온가족 수분 팩캉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본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호텔 체크인 시 리더스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 1세트(10EA)과 30% 할인 쿠폰이 포함된 브랜드 리플렛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이 가능한 호텔은 밀레니엄힐튼서울, 노보텔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네스트 호텔 인천, 신라스테이 광화문·역삼·마포·구로 등 서울·경기권 소재 총 20곳으로 모든 리스트는 인터파크투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구의 날 이벤트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지구의 날 이벤트 1탄’은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의 한정 출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두 가지다.

또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랑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파운데이션의 정석 ‘뗑 이돌’의 신규 라인업으로 보다 간편하게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줄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하면서 크리미한 스틱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피부 결을 매끈하고 실키하게 연출해 준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스틱형 제품이 낯선 이들도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간단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으며, 컨투어링 메이크업 시에도 편리하다. 자신의 톤 보다 한 톤 정도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면 이마 위쪽, 턱선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할 수 있다.

보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와 스타일 콜라보레이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19일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와 손잡고 선글라스를 활용한 세련된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보브는 올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액세서리인 선글라스를 활용해 세련된 의상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시즌 보브와 협업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패션 디자이너 레지나 표(REJINA PYO)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뮤즈, 아티스트, 아이콘 등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웨어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 센스 있고 신선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보브와 선글라스 브랜드와의 협업은 2013년 젠틀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스타일 화보는 보브만의 도시적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휴양지나 여행지 등 특별한 장소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연출법과 선글라스 하나로 손쉽게 패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