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비락식혜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팔도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22일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비락식혜’의 상징인 노란색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한정판 세트도 준비했다. 총 1111개만 판매하는 해당 세트는 각각 다른 히어로가 인쇄된 비락식혜 3캔과 마블 매니아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비락식혜 배지(badge)로 구성했다. 마블 매니아 마그넷은 ‘어벤져스’ 인기 히어로의 시그니처 포즈를 담았다. 총 10개 캐릭터 가운데 1개를 무작위 증정한다. 함께 들어있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배지는 11번가에서 독점 판매한다.

롯데제과, ‘사랑방 선물’ 등 한정판 뉴트로 제품 출시

롯데제과가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맞춰 22일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재출시된 추억의 제품은 ‘사랑방 선물’, ‘육각 꼬깔콘’, ‘과자종합선물세트’ 3종이다. 사랑방 선물은 1982년 출시, 30년 넘게 사랑받아오다 2013년 사라진 제품으로 원형 통 안에 알록달록한 색깔의 알사탕이 가득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를 줬던 제품이다.

육각 꼬깔콘은 1983년 출시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육각형 종이패키지에 담았다. 과자종합선물세트는 1970~198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던 대표 제품인 ‘빠다코코낫(1979년 출시)’, ‘롯데샌드(1977년 출시)’, ‘빼빼로(1983년 출시)’, ‘칸쵸(1984년 출시)’, ‘마가렛트(1987년 출시) 등 총 13종으로 내용물을 구성했다. 

과자종합선물세트와 일부 내용물의 패키지는 출시 당시의 디자인을 살려 그 시절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제품 이외에 옛 롯데제과의 심볼이었던 ‘햇님마크’가 인쇄된 돗자리가 들어 있어 봄철 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해당 한정판 제품은 22일부터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되며 1차, 2차로 나눠 시행한다.

국순당, ‘우리술 체험’ 행사 진행

국순당은 바른 우리술 문화 전파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 횡성 양조장의 주향로에서 지역 주요 기관 및 단체와 협력으로 다양한 ‘우리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순당은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종합휴양타운 웰리힐리파크와 가정의 달 맞이 ‘우리술 빚기 체험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한다. 국순당은 우리 술 문화 체험공간인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빚기 체험을 담당하고 웰리힐리파크는 신청자 모집 및 우리술 빚기 체험 장소를 제공한다. 

신청자 접수는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다음달 4일과 5일 등 총 2회에 걸쳐 매 회당 4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국립횡성숲체원과는 ‘국순당&국립횡성숲체원이 함께하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강원도 횡성 청태산 숲속에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즐기고 우리술 문화 체험공간인 국순당 주향로를 방문하는 ‘우리 술 여행’이 함께 진행된다.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월 2회씩 진행되며 신청은 국순당 홈페이지 및 국립횡성숲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5종으로 확대

버거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하루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ALL DAY KING)’ 구성을 리뉴얼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올데이킹은 신메뉴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종류를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늘렸다. 메뉴는 △더블비프디아블로세트 △더블비프불고기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다.  

이번 올데이킹을 통해 새로 선보이는 더블비프디아블로버거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가 2장이나 들어간 신메뉴다. 여기에 고소한 체다치즈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자체 개발된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풍성한 고기 맛을 느끼고 싶다면 다른 올데이킹 메뉴에도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를 추가하면 된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올데이킹 메뉴에 적용,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와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에 1000원을 추가하면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 넣은 더블패티로 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켓컬리, 햇과일 기획전 실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오는 24일까지 국내외 햇과일을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햇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해 처음 수확된 신선한 햇과일과 봄철에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과일을 소개한다. 특히 이맘때 짧게 맛볼 수 있는 대저 지역의 특산물 ‘GAP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성주에서 난 유기농 등급의 참외는 10% 할인한다. 더불어 사과와 바나나 등은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열대과일도 ‘샛별배송’이 가능하다. ‘카라카라 오렌지’와 ‘태국 망고스틴’, ‘GAP 파파야메론’, ‘친환경 백향과’ 등의 열대과일을 최대 25% 저렴하게 선보이며, 신선한 품질의 제품만 직접 큐레이션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과일은 마켓컬리가 70여 가지의 자체 기준으로 엄선했다. 입고에서부터 출고, 배송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풀콜드체인시스템과 샛별배송을 통해 신선도를 보장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