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2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토니모리
ⓒ토니모리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환경을 생각하는 공병 이벤트를 비롯해 4월 한 달 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는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 쓴 토니모리 화장품 공병 사진과 함께 ‘#Begreen_with토니모리’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그린티 3종 크림 정품과 함께 친환경 에코컵을 증정한다.

앞서 토니모리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남산타워 팔각정 일대에서 열린 친환경 행사에 참가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토니모리는 행사 현장에서 일회용 제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재사용가방) 및 에코컵(재사용컵)을 증정하고, 버려진 파쇄종이를 재활용한 ‘수제종이 씨앗 엽서’를 소개하는 등 즐겁고 유쾌하게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CJ오쇼핑 방송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마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이 오는 25일 CJ오쇼핑에서 배우 이소연과 함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커버 크림'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면서 예쁘게 커버해주는 신개념 커버 크림으로,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대신 한 겹으로 끝내면 되는 편리한 피부 메이크업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의 핵심성분을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해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아미노산 파우더로 숨쉬는 커버가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센텔리안24 색조라인 모델인 배우 이소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스킨(Hanskin), 선크림 2종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주는 선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선크림 2종은 산뜻한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에어 슬립 선크림 SPF50+ PA++++'과 촉촉하면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표현을 돕는 '아쿠아 에센스 선젤 SPF50+PA+++'으로 구성돼 있다. 실내, 야외 활동 모두 걱정 없는 최대 자외선 지수로 피부에 부담 없이 도포되며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한편 한스킨은 선크림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에어 슬립 선크림 SPF50+ PA++++' 구매 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복잡한 피부 고민의 원인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솔루션 마스크 6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 및 트러블 심화 정도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단순한 피부 고민 케어가 아닌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른 개선점에 초점을 맞춰 집중 케어를 돕는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 마스크 팩과 차별화를 둔 점이다.

보습, 트러블 구성으로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의 경우 지성, 복합성, 건성 등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보습 마스크 팩 선택이 가능하다.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초기 스팟, 심화 스팟 등 트러블 정도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