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부모님 잇몸 건강 챙기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부모님 잇몸 건강 챙기자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에서 출시한 잇몸치약, 칫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에서 출시한 잇몸치약, 칫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부모님 잇몸 건강 챙기자

아모레퍼시픽 잇몸 케어 브랜드 동의본초연구가 부모님의 잇몸건강 고민을 덜어줄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동의본초연구는 중년 이후 흔하게 발생하는 잇몸질환 예방을 위해 2014년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을 출시했다. 현재(2019년 2월)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돼 프리미엄 한방소금 치약으로 인정받고 있다.

5월부터는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도 선보인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3804개의 특수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잇몸치약의 유효성분 전달력을 강화하고, 양치시 잇몸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칫솔모에 금이 함유돼 유해세균 번식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잇몸치약은 국내 페이스트 제형 치약 중 유일 하게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 소금을 20% 함유했다. 고함량 소금치약임에도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의 짠맛마스킹 기술을 통해 짠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 사용감을 향상시켰다. 또 8가지 한방 추출물(인삼, 황금, 갈근 등)을 함유했고 특허 받은 조성물이 시린이 증상 예방 , 치아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씨엘, 글로벌 강소기업 지정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 이지원)’이 세계 시장을 선도할 유망 기업으로 평가받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19년도 글로벌 강소기업’에 지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유씨엘은 △수출역량 △성장 가능성 △기업역량 △고용 영향 등 글로벌 강소기업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 기업 우수성과 혁신성을 입증해 향후 4년간 중기부, 지방자치단체, 민간금융기관으로부터 해외 마케팅 및 연구개발(R&D)에 관한 지원 혜택을 받는다.

유씨엘은 인천과 제주에 자리한 자체 연구소 및 생산 인프라로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이뤄냈다. 신뢰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화장품을 만든 결과 최근 5년간 연평균 성장률 18%를 기록했고 수출실적은 약 85% 증가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제주산 천연 소재를 기반으로 한 화장품 개발로 상품에 차별성을 부여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 화장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이번 심사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 셀러 순정 라인의 새로운 수분 크림인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은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손상은 케어해 외부 자극에도 평온한 '순정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손상 케어 제품이다. 92.2%의 수분, 보습 성분이 외부 자극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순정 판텐소사이드 마스크'도 함께 출시된다.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고, 판텐소사이드 성분이 편안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진정 시트 마스크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청호 나이스뷰티,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출시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가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갑작스런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3단계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클렌징 티슈 2매, 스킨 패드 1매, 수분 크림 3g으로 구성했다.

메이크업 등 잔여물을 닦아내는 1단계 클렌징 티슈는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2단계 스킨패드는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낸다. 병풀추출물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수분 및 보습력 유지에 탁월한 트레할로오스, 아미노액시드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