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궁중예술 극치 담은 ‘후 환유 국빈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궁중예술 극치 담은 ‘후 환유 국빈세트’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LG생활건강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궁중예술 극치 담은 ‘후 환유 국빈세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109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 공예와 64호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 경첩이 만나 ‘왕후의 경대’로 탄생한 ‘후’의 시그니처 작품이다. 상서롭고 고귀한 뜻을 지닌 봉황 열쇠로 사계절의 평안을 기원하는 매난국죽이 새겨진 문을 열면, 왕후가 간직했던 로얄 헤리티지의 결정체인 ‘환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된 국빈세트에는 환유보액,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까지 후 ‘환유’라인의 4개 제품을 모두 담아 고귀한 품격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5월 초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리는 ‘왕후의 비밀전’에서 전시를 시작으로 국 ·내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궁중화장품 브랜드로서 ‘후’의 이미지를 높이고 동시에 한국 궁중예술의 미(美)를 전파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대전, ‘오월엔, 뷰포붐’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며 이를 ‘붐업’시키고자 5월 한 달 동안 ‘오월엔, 뷰포붐’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부터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도록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5월 1일부터 한 달간 연중 최대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대전 ‘오월엔, 뷰포붐’은 △제품 구매 시 최대 20배 뷰티포인트 적립 △신규 고객 1만 포인트 적립 △쇼핑 지원금 3천 포인트를 매주 선착순 지원한다.

뷰티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지만, ‘오월엔, 뷰포붐’ 기간 동안 구매 채널과 제품에 따라 최대 20배의 뷰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리따움에서 처음 구매 하는 신규 고객이 5월에 아이오페 스템 Ⅲ 앰플을 구매한다면 20배의 뷰티포인트가 쌓인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뷰티포인트에 신규로 가입하면, 가입만 해도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주를 제외한 매주 금요일(5월 3일, 10일, 17일, 24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쇼핑 지원금 3천 포인트를 특별 지급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기존 90ml 용량에 30ml를 증량시킨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지표(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의 균형과 반짝이는 피부를 ‘별’로 형상화하여 황금빛 디자인을 입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이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한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이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했다. 이러한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 성분 자음단™은 피부 5대 균형(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을 리셋해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준다.

또한, 설화수는 ‘7세 주기론’에 주목해 첨단 피부과학 기술에 적용한 결과 현대 여성에게도 7년을 기점으로 피부 톤과 탄력 등의 피부 변화가 단계적으로 나타남을 밝혀냈다. 이에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도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한방 및 인삼 소재 연구를 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을 고도화해 피부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셀큐어(CELLCURE), UV 퍼펙션 EX 2종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자외선 차단제 UV 퍼펙션 EX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UV 퍼펙션 EX 2종은 기존 UV 퍼펙션에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더했으며, 촉촉한 데일리 선크림 ‘UV 퍼펙션 데일리 에센스 선 EX’와 야외 레포츠용 ‘UV 퍼펙션 올 오버 레포츠 선블록 EX’로 구성돼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UV 퍼펙션 데일리 에센스 선 EX’는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외부 스트레스로부터피부를 보호해주는 3 in 1 제품이다. 수분 에센스 성분을 68%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일상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수분 보습막이 형성돼 광채 있는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트리플 히알루론산 함유로 겉보습과 속보습을 케어하고, 카렌듈라꽃 추출물(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야외 활동에도 장시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UV 퍼펙션 올 오버 레포츠 선블록 EX’는 백탁현상 없이 투명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의 레포츠용 선크림이다.

식약처 지속내수성 심사를 완료해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입증했으며 땀과 피지에 강해 운동과 레포츠 활동 시에도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