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하이키 체험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하이키 체험존'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하이키 체험존' 운영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키 체험존은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오아시스)에 꾸며지고,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체험존을 방문해 안마의자와 함께한 순간을 해시태그(#바디프랜드#하이키#쑥쑥모드#브레인마사지#오아시스의해적)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체험존 내에는 키오스크가 설치 돼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스냅 사진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된다.

웅진코웨이,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 개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호암아트홀에서 창립 30주년 맞아 '2019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다 같이 하나 되어 또 다시, 뜨겁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웅진코웨이 30주년 기념 공연 △대표이사 창립기념사 △'세계로 향하는 웅진코웨이' 비전 선포 세러머니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30주년 기념 공연은 '웅진코웨이 혁신 DNA로 이룬 국내 대표 라이프케어기업으로의 성장 스토리'를 뮤지컬 형태로 꾸몄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국내외 약 720만 계정의 고객은 우리 모두의 열정과 땀으로 일궈낸 소중한 결실"이라며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NO.1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업의 본질에 충실한 체인지메이커 자세로 힘껏 나아가자"고 말했다.

LG전자 서비스, "새롭게 출발합니다"

LG전자는 지난 1일 LG전자에 입사해 처음 출근한 서비스지점 직원 약 3900명을 환영하기 위해 2일 전국 130여 서비스지점에서 'LG전자 서비스 직고용 한가족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와 노동조합은 서비스지점 직원들의 새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로 LG뱃지와 꽃바구니 등을 전달했다.

LG전자는 별도의 자회사를 두는 것이 아니라 직접고용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직접고용 이후부터는 주 52시간 근무제도의 대상이 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탄력근로제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

신일, '2019년형 최고급 에어서큘레이터'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하고, 오는 6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어 CJ홈쇼핑(7일), GS홈쇼핑(8일), 현대홈쇼핑(9일)에서 순차적으로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주요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2019년형 최고급 에어서큘레이터는 DC모터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소비전력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풍성한 바람을 내보낸다. 최대 16미터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세계 최대 글로벌 인증전문기관인 SGS의 인증을 받은바 있다.

아울러 냉방가전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자 바람의 세기도 다양화했다. 풍량은 총 12단계로 유아풍과 터보풍을 제공하며, 일반풍은 2단부터 11단계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또한 상하 85도, 좌우 30∙60∙90도 모든 방향으로 회전 가능해 3D 입체 바람을 선사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